Company

About

주식회사 슈테른(Stern. Co., Ltd)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하고 감사드립니다

슈테른은 독일어로, Stern, 별, 스타 등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슈테른은 독일 및 기타 선진국의 Best 제품을 수입하여 한국산업에 기여하고 한국의 제품을 해외에 수출하여 국내 및 해외 산업발전에 별, 스타 같은 존재가 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산업화과정은 1950년 한국전쟁의 참화를 극복하고 1970년대 고도성장시대를 지나 1986년 아시안게임과 1988년 올림픽게임을 분기점으로 점점 선진화하기 시작하여 IT, 정보산업, 반도체, 자동차, 선박, 화학, 기계 및 서비스 산업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하지만 세계 10대교역국의 위상을 자랑하는 대한민국이 아직도 개선하여 전세계 시장으로 나가야 하는 분야는 여러 산업분야에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사는 물건을 팔고 돈을 남기는 것이 아니고 사람을 팔고 사람을 남기는 것이다.

2000년대 초반 KBS 드라마 상도에서 나온 대사입니다.

주식회사 슈테른 은 단순히 제품을 팔고 이윤을 추구하기보다는 고객의 미래 비젼을 공유하여 더 낳은 미래를 만들어보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슈테른 임직원의 비젼을 팔고 좋은 관계를 계승 발전시키는 진정한 Win-Win 생태계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슈테른 임직원 일동